불만 사항 판사 규칙 너무 느리게 응답 법적 의무 위반

불만 사항 지연은 ‘RCMP의 좋은 치안 관행’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Gagné 판사는 말했습니다.

RCMP의 Brenda Lucki 국장이 Mountie의 비행에 대한 주장에 대한 조사에 응답하는 데 걸린 시간이 법에 따른 의무를 위반했다고 연방 법원이 오늘 판결했습니다.

비평가들은 군대가 종종 CRCC(민간 검토 및 불만 제기 위원회) 결과에 응답하는 데 걸리는 시간(수개월 또는 심지어 수년 지연)이 경찰의
책임을 훼손한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총판

Jocelyne Gagné 부법원장은 결정서에서 “제 생각에는 경찰 감독 기관이 제대로 기능하고 방해받지 않는 것이 공익에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법원 사건은 BC 2014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시민 자유 협회(BCCLA)는 RCMP에 대한 공공 불만 사항을 검토하는 감시 기관인
CRCC에 Mounties가 Northern Gateway 파이프라인 프로젝트에 반대하는 원주민 및 환경 시위대를 감시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RCMP의 감시 정책의 허점을 지적한 CRCC의 조사 결과는 2020년 말에야 공개됐다.

불만 사항 제기

연방 법원 사건은 커미셔너가 “가능한 한 빨리” CRCC 보고서에 응답해야 한다고 명시한 RCMP 법의 일부가 의미하는 바를 살펴보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RCC 조사관이 RCMP의 민간인 불만 처리에 만족하지 않거나 군대의 초기 조치에 동의하지 않을 때마다 검토를 위해 “중간 보고서”를 RCMP
커미셔너에게 보냅니다. 감독관이 응답한 후에야 감시관이 조사 결과와 권장 사항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느린 응답 불만 사항

Gagné는 이러한 지연이 “RCCC가 RCMP에 대한 감독 역할을 완전히 행사할 수 있는 능력과 RCMP의 우수한 치안 관리 관행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적었습니다.

2019년, 군은 사건의 중재자 역할을 한 CRCC와 구속력 없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으며, 감시 기관에 접수된 민원에 6개월 이내에 대응하기로 합의했습니다.

Gagné는 6개월 기한이 RCMP 법의 “가능한 한 빨리” 문구에 대한 합리적인 해석이 될 것이며 예외적인 상황이 더 긴 지연을 정당화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Lucki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연방 정부는 RCMP가 불만 사항에 더 잘 대응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에 대한 해석이 유연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법원에 대한 자체 제출을 철회했습니다.

Gagné는 판결문에서 “과거가 미래를 나타내는 것이라면 사법부의 개입 없이 이러한 상황이 반복될 것”이라고 적었습니다.

“내 생각에 3년 반의 연기는 확실히 법안의 ‘가능한 한 빨리’에 대한 합리적인 해석이 아닙니다. 또한 자원을 사용할 수 있게 될 때를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BCCLA 변호사 Paul Champ는 이번 결정에 대해 “경찰의 책무성과 정의를 요구해 온 지역 사회를 위한 거대한 승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