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25곳

영국에서 가장좋은 장소

영국에서 가장 좋은 25곳

활기차고, 문화가 가득한 도시에서, 뛰어난 자연의 아름다움의 평화로운 지역에 이르기까지, 영국은
여행자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목적지입니다.
다음은 영국, 스코틀랜드, 웨일즈, 북아일랜드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25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콘월 끝에서 4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대서양 군도는 열대지방의 천국처럼 보이지만 목가적이고
영국적인 감성을 가지고 있다.

주요 섬인 세인트 섬 메리스에는 굽이굽이 난 길과 멋진 해변이 있는 반면, 작은 브라이어는 거의 틀림없이
전국 최고의 일몰 풍경을 제공하며, 헬 베이라는 단 한 개의 호텔이 있습니다.
트레스코 애비 가든스는 삼손 섬이나 세인트루이스 섬으로 보트 여행을 하는 동안 다양성과 색깔 면에서
본토에 있는 어떤 시골 땅을 쉽게 능가합니다. 헬렌스는 바다표범과 바닷새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ryher, 실리 제도

영국에서

송골매의 주요 보금자리인 첨탑과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화려한 건물들이 줄지어 있는
자갈길인 31개의 중세 교회가 남아있는 노리치는 쉽게 간과되는 역사적 보석이다.
길가 표지판에는 이것을 “좋은 도시”라고 명시하고 있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 술집은 영국에서 가장 좋은 술집들 중 하나이며, 아담과 이브는 124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리고 매년 5월에 열리는 예술축제로, 현대 문화 제공은 박물관 작품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만든다.

Walberswick의 마을 푸르고 폐허가 된 교회와 해변의 위치는 그곳을 영국 동부의 이 구석에서 가장 훌륭한 장소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찰스 레니 매킨토시와 에스더 프로이트를 포함한 예술가들과 작가들에게 사랑 받는 이 마을은 무드라이트의 빛과 상대적인 고립 덕분에 1,000 에이커 이상의 보호 히스랜드와 습지로 둘러싸여 있고, 긴 산책을 하기에 무르익었고, 세인트루이스 1등급의 고향이다. 앤드류의 교회.
사우스월드를 휙휙 치기 위해 해안을 따라 가거나, 태양이 떠오를 때 회색 롤러가 해안으로 오는 것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