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 연료 에너지의 현명한 가격

화석 연료

화석 연료 에너지의 현명한 가격

화석 연료 에너지에 대한 “진정한” 가격 또는 시장 결정 가격과 같은 것이 없다는 데 동의하면
그러한 에너지에 대해 합리적이거나 현명한 가격을 구성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해야 하는 문제가 남습니다.

INF 경제학에서 정부는 화석 연료 에너지에 대해 설정하는 기본 가격의 자의적 특성을 공개적으로 인정합니다.
그 기본 가격은 에너지 단위당 달러로 표시되는 화석 연료 에너지 세금의 형태를 취합니다.
그렇게 표현하면 세금은 휘발유 1리터 또는 갤런의 최종 소매 가격을 구성하는 다른 구성 요소와 완전히 연결되지 않습니다.
세율 자체는 정부가 필요로 하거나 원하는 거의 모든 수입을 얻을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수준으로 임의로 설정됩니다.

파워볼 제작

자, 그 가격이 너무 높습니까, 아니면 너무 낮습니까, 아니면 딱 맞습니까?
어리석은 가격입니까 아니면 현명한 가격입니까?
이 질문에 개념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숫자를 사용하면 우리를 익사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가 모든 경제 생산의 핵심 요소라는 데 모두 동의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사용할 수 없으면 야생 블루베리도 생산되지 않습니다.
후자가 성장하려면 태양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화석 연료 상상 할 수 없는 모든 상품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상품, 제품 및 서비스의 경우 사용할 에너지의 종류와 각 종류의 사용량에 대해 선택해야 합니다. 야생 블루베리의 경우에도 배고픈 흑인에게 총을 쏘아 인간 에너지와 화석 연료 에너지(후자는 “화약”의 화학 에너지로 전환)를 일정량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열매 주변에서 관찰되는 곰.

경제학을 입력합니다. 현대 세계에서 인간이 생산적인 활동에서 유용한 역할을 하기로 결정하면 에너지 선택은 대부분 가격과 가용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특히, 그러한 선택은 인간 에너지 비용과 화석 연료 에너지 비용 간의 관계에 의해 매우 크게 결정될 것입니다. (간단함을 위해 여기서는 원자력을 대부분 무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회는 “인간 에너지 가격과 화석 연료 에너지 가격 사이의 최적 관계는 무엇입니까?”라고 자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형태의 답을 원합니다. “이 두 에너지 가격 사이의 최적 관계는 이런 저런 일이 일어나게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관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냥” 빈칸을 채워야 합니다.

데이터 소식

나는 “이런것”이 인간적 요소와 환경적 요소라는 두 가지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두 가지 다른 관점에서 우리의 질문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인간의 관점에 대해 논의합시다. 우리 문화의 가장 기본적인 가르침 중 하나에 따르면, 각 인간은 독특하고 고유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생산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전반적인 잠재력은 결코 작업과 생산 문제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과 완전히 분리된 것도 아니다. 우리가 합당한 존엄성과 공정함의 조건에서 의미 있는 일을 수행할 기회를 박탈당하면 사실상 발육부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